오비맥주 카스, 2023년 첫 TV 광고 공개
오비맥주 카스, 2023년 첫 TV 광고 공개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3.01.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카스가 2023년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가 2023년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오비맥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오비맥주 카스는 2023년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카스의 이번 광고는 ‘맥주 한 잔’에는 칭찬, 감사, 응원 등의 마음을 담을 수 있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 영상에서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운 상황들을 차례로 보여주며 ‘진심을 보여주는 것은 어렵지 않다’는 메시지와 함께 ‘맥주 한 잔’에 담긴 의미들을 표현한 것. 

카스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온라인에선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카드에 담아 보내는 ‘진심 초대잔’ 이벤트를, 오프라인에서는 유명 맥주 프랜차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카스 한 잔 세트 메뉴’를 판매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인기 유튜브 채널과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특별 게스트와 함께하는 플래시몹 이벤트 등 전방위적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오랜 기간 국민 맥주로 사랑받는 ‘카스’는 소비자들의 중요한 순간에 함께해왔다”며 “올해도 소비자들이 칭찬, 감사, 고백 등의 마음을 전해야 할 때 ‘카스’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