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개그우먼 김미려가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2회 게스트로 출격, 세상 ‘쿨’한 엄마의 면모로 3MC의 리스펙을 자아낸다.

25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회에서는 두 아이의 엄마인 김미려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평소 ‘고딩엄빠’를 초창기부터 봐온 ‘찐 팬’”이라고 밝힌 김미려는 “만약 내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이라는 공식 질문에 “어떤 길을 가든 부모로서 책임지고 응원해줄 것이다. 아이가 ‘고딩엄빠’가 되더라도 내가 두손 두발 걷어서 손주를 키울 것”이라고 답한다.

김미려의 단호한 답변에 3MC 박미선-하하-인교진은 “이렇게까지 확실하게 이야기한 게스트는 역대 처음”이라며 놀라워한다. 더욱이 김미려는 “만약 아이의 아빠가 출산 후 도망간다고 하더라도, 내 입장에서는 오히려 ‘땡큐’”라는 초긍정 면모를 그허애 모두를 묘하게 설득한다. 박미선은 “돌려서 생각해보면 어떤 일이 있어도 자신의 딸을 지키겠다는 강력한 모성애 아니겠느냐”며 공감의 박수를 보낸다.

잠시 후, 이날의 주인공인 ‘고딩엄마’ 권다미의 사연이 재연드라마로 소개된 뒤, 그가 직접 스튜디오에 등장한다. 친정엄마의 제보로 ‘고딩엄빠3’에 출연하게 된 권다미는 고교 시절 학교 폭력을 당한 트라우마를 조심스레 밝히는가 하면, 18세에 임신해 현재 네 살이 된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제작진은 “‘고딩엄빠’의 열혈 시청자인 김미려가 권다미의 사연에 깊이 몰입하는 것은 물론, 애정 어린 질책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희귀 질환을 앓고 있다는 권다미의 아들 이야기를 듣고서는 자신의 둘째 아이도 선천성 결핍을 진단받아 태어나자마자 중환자실에 입원했다고 경험담을 전하는 등 인생 선배로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김미려의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입담이 함께한 ‘고딩엄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2회는 25일 밤 10시 20분 방송한다.

사진 제공=MBN ‘고딩엄빠3’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