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비단이로 유명한 아역배우 출신 김지영이 '채무 불이행' 논란에 휩싸였다.

김지영의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한 A씨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김지영의 계정을 태그한 뒤, "폭로 안 하려고 했다가 6개월 고민하고 올린다"며 김지영에게 돈을 떼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A씨는 "(김지영과) 동거했었고, 친구(김지영)가 가정폭력을 당해서 집에 빚이 몇 억 원 있는데도 불구하고 저희 어머니 아버지가 빚내서 지영이 자취방을 잡아줬다. 월세도 물론 저희 부모님이 냈다"며 각별한 사이임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어느 날 잠적하고 집을 나가서 다른 사람과 사귀고 있으니 연락하지 말라더라. 돈 문제 관련된거면 다 자기가 주겠다고 당당히 얘기했는데 연락 한 통 없다. 저희 아버지는 아직도 이 돈 사건 때문에 4시간 주무시고 대리운전 뛰고 계신다. 어머니도 마찬가지다. 생각없이 사는 사람들 TV 나오는 꼴 보기 싫다. 돈 갚으면 바로 내리겠다"고 하소연했다.

마지막으로 A씨는 "2022년 3월 10일경 김지영 가족 전부가 저희 가족 다 있는 본가집에 찾아와서 저희 가족이 납치를 했다 뭘 했다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며 저는 (김지영 가족들에게) 몇대 맞았다. 맞은 거 사건 접수도 안 했다. 그대로 지영이는 집에 끌려갔고, 일주일 뒤에 나와서 자취방 잡아준 거다. 죽어도 이 돈 받아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같은 폭로에 Mnet '고등래퍼4' 출신 이상재(Touch the Sky)도 동조했다. 이상재 역시 김지영의 SNS 게시물에 "내 돈으로 바다 갔냐?", "돈 갚아"라는 댓글을 달며 "김지영이 150만 원을 빌려 갔으며 거짓말로 빌리고 미뤘고 연락도 안 되고 집 주소도 모르고 전화번호도 바꿨다"고 주장했다.

현재 김지영의 '빚투' 논란에 대해 팬들의 해명 요구가 빗발치고 있지만 김지영은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고 있다.

한편 김지영은 2014년 MBC '왔다! 장보리'에서 장비단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