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인도우(INDOW)가 신곡을 발매했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인도우의 신곡 '저 멀리'는 감각적인 피아노 리프와 중독적인 비트 사운드가 어우러진 R&B 곡으로 오래된 연인과의 행복함과 반복되는 실수를 겪으며 점점 멀어지고 있는 상황 속 점점 차가워지는 관계를 받아들여가는 상황을 가사에 담았다.

경쾌하고 밝은 멜로디와 상반되는 이별을 받아들이고 준비를 하는 듯한 남녀의 감정을 담은 가사는 극명한 대비를 만들어냈고 인도우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Stay.d’의 청아한 보이스가 더해지며 곡의 유니크함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번 곡은 인도우와 ‘Stay.d’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뛰어난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뽐냈고 김태균(테이크원), 블리처스, 빅마블, 김영근 등 국내 유명 뮤지션은 물론 인도우의 앨범 작업에 꾸준히 참여하며 음악적 세계를 구축해가고 있는 프로듀서 BARD가 함께했다.

피처링에 참여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Stay.d’는 자신만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뛰어난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지닌 아티스트로 인디, 팝, R&B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실력파 팔색조 싱어송라이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Stay.d’는 앞서 여러 번 인도우와 호흡을 맞춘 만큼 이번 앨범에서도 뛰어난 시너지로 설 연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한편 인도우는 독보적 감성과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지닌 래퍼로 지난 7월부터 매달 앨범을 발매, 일상 속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상황을 자신만의 트렌디한 랩으로 표현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