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가 '2월 2배 드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전자랜드는 2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월 2배 드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2월 한 달 동안 전자랜드 멤버십 회원이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정규 마일리지를 2배로 제공한다. 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한 추가 멤버십도 2배로 증정한다. 

주요 생활 가전 구매 시 2배의 캐시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2월 한 달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정수기, 일반조리기기 등의 주방가전 행사품목을 구매하면 기존에 제공하던 캐시백을 2배로 지급한다. 또한 세탁기 구매 시 건조기 행사 상품을 동시 구매하는 경우에도 2배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국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1000만원 이상 다품목으로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다품목 결제 시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및 롯데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의 2월 행사는 많이 구매할수록 혜택을 배로 얻을 수 있는 조합이라 혼수나 이사 가전 구매 니즈가 있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