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이규한이 “얼마 전까지만 해도 ‘비혼주의자’였다”고 밝혀, 그의 마음이 바뀐 계기에 대해 궁금증이 쏠린다.

8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0회에서는 ‘신입생’ 이규한이 25년 지기 절친을 만나 결혼에 대해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멘토’ 문세윤은 첫 합류한 이규한을 “닮아가고 싶은 형”이라 칭하며, 그의 출연을 격하게 반긴다. 또한 지난주 ‘신랑즈’로 먼저 합류한 서하준도 “동생들을 잘 챙겨주신다”며 미담을 얹어, 이규한을 으쓱하게 만든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멘토들은 이규한에게 ‘신랑수업’ 출연 결심 이유를 묻고, 이규한은 “나는 ‘비혼주의자’라고 생각했다. 결혼 생각이 전혀 없었다”고 털어놓는다. 그러면서 “최근 충격적인 얘기를 들었다”며 자신을 180도로 바꾼 특별한 계기를 언급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잠시 후, 이규한은 자택에서 펼쳐진 첫 신랑수업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첫 공개된 이규한의 집안 곳곳에서는 ‘깔끔 스멜’이 폴폴 풍겨 ‘원조 청소왕’ 박태환을 긴장케 한다. 그중 ‘멘토’ 한고은은 깔끔하게 라벨링 된 천연세제 구연산-과탄산소다-베이킹소다에 대해, “저 삼총사는 숙련된 주부 아니면 쓰기 어려운데요~”라며 깜짝 놀란다. 뒤이어 잠에서 깬 이규한은 역대급 방식으로 이불을 정리한 뒤, 곧장 청소에 돌입해 모두의 ‘입틀막’을 유발한다.

이윽고 25년 지기 절친이 이규한의 집에 찾아오고, 두 사람은 ‘집밥 규선생’ 이규한표 수육 삼합과 칠리 라면 먹방을 펼쳐 모두의 침샘을 자극한다. 식사 중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연애 토크로 접어들고, 친구는 “너는 결혼을 안 하는 게 아니라 못하는 것”이라고 팩폭을 날려 이규한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대화 중 이규한은 “결혼식을 너무 하기 싫다. 드라마 찍을 때 결혼식 연기도 어색하고 힘들었다”고 소직 고백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멘토’ 한고은은 “혹시 (결혼식에) 트라우마가 있냐”고 묻는데, 이규한은 답을 하다가 감정이 격해졌는지 돌연 눈물을 쏟는다. 이규한의 가슴 깊숙한 곳에 담긴 먹먹한 사연이 무엇인지는 5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