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가수 이찬원이 오는 20일 컴백에 앞서 ‘심쿵주의보’를 발령했다.

8일 이찬원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ONE’의 두 번째 프리뷰 클립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이찬원이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첫 번째 프리뷰 영상을 통해 정규 1집의 수록곡 ‘건배’ 일부분 멜로디와 가사를 공개했던 이찬원은 이번 두 번째 프리뷰에선 ‘좋아좋아’를 오픈, 상큼한 멜로디에 달콤한 목소리로 팬심을 홀렸다.

특히 영상 말미에 공개된 “이 세상에 단 한 사람 당신이 최고야”라는 가사는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고, ‘좋아좋아’ 완곡을 비롯해 정규 1집 ‘ONE’을 향한 기대를 한층 더 높였다.

그런가 하면, 이번 프리뷰 클립에서도 이찬원의 미소년 비주얼을 엿볼 수 있다. 최강 소년미로 영상 시작부터 끝까지 팬들을 무장해제시킨 이찬원은 동화 속 왕자님 같은 러블리함을 뽐내는 동시에 따스한 봄 같은 미소로 눈을 호강시켰고, 아이돌 못지않은 과즙미까지 발산하며 “이찬원이 최고야”라는 반응을 얻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한국과 천상계의 혼혈로 착각할 만큼 물오른 미모를 뽐낸 이찬원의 첫 정규 ‘ONE’에는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총 13곡이 수록되며, 이찬원의 감미로운 보컬과 폭넓은 음악 세계를 느낄 수 있다.

‘본 투 비 프린스’로 컴백에 불을 지피고 있는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