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와 김호중의 컬레버레이션에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오는 11일 오후 6시 10분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2023 오 마이 스타 특집 2부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에스페로(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와 김호중의 무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방송 말미에 보여준 짧은 분량의 예고편만으로도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겨 본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많은 시청자들에게 에스페로와 김호중은 조합 자체가 우승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성악 선후배 사이인 에스페로와 김호중은 에스페로의 데뷔곡인 ’Endless’로 호흡을 맞췄고 데뷔 콘서트와 더불어 김호중 콘서트에서도 함께 무대에 올라 라이브를 선보이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네이버 NOW.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 스페셜 쇼에서도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이끈 바 있는 만큼 이들이 ‘불후의 명곡’에서 들려줄 천상의 하모니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결과보다 관객들의 평가를 중요시하는 에스페로와 김호중은 이승철의 ‘서쪽 하늘’로 호흡을 맞춘다. 크로스오버 장르로 재해석된 ‘서쪽 하늘’은 어떨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에스페로와 김호중이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은 11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