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는 신학기를 맞아 2월 말까지 고객 전용 종합쇼핑몰 ‘국카몰’에서 ‘국카데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노트북·태블릿·모니터 6% 할인(최대 12만원)쿠폰, 음향기기·의자 최대 7%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제품 구매 시 ‘포인트리’도 사용 가능하다.

또 국카몰 모바일 앱을 통해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출석체크 일자와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출석일수 14일을 달성하고 5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출석일수 19일을 달성하고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통해 응모한 후 2월 토·일요일(총 8일) 중 2일, 2회 이상 구매하고 합산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이용금액의 10%(최대 5만점)를 포인트리로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라이프샵’에서 제휴몰 배너를 통해 11번가·위메프 쇼핑몰을 이용할 경우 결제금액의 총 3%를 포인트리로 적립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에서 모바일 앱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국내·해외호텔 예약 시 10%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국카몰 쇼핑전용 고객센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