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가 맥주 한 잔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카스 초대잔’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가 맥주 한 잔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카스 초대잔’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오비맥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오비맥주는 카스가 맥주 한 잔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카스 초대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카스 초대잔’ 이벤트는 소비자가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웠던 이에게 응원, 고백, 칭찬 등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맥주잔 일러스트와 함께 전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다.

먼저 카스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규영 작가, 영이 작가와 협업해 카스만의 감성이 담긴 일러스트를 제작했다. 소비자는 카스 병과 캔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메시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작가의 일러스트를 선택 후 친구나 가족 등 원하는 상대에게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다. 완성된 카스 초대잔은 이미지 저장 및 공유하기 기능으로 상대방에게 보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카스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유명 맥주 프랜차이즈 ‘범맥주’와 ‘해피아워(Happy Hour)’ 프로모션도 13일부터 시작한다. 범맥주 일부 매장에서는 매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카스 한 잔 세트 메뉴’를 판매하며 카스 주문 시 현장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또한 사전 추첨으로 모집된 참여자가 유명 게스트와 함께 카스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리얼 번개’도 진행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평소 우리가 맥주 한 잔에 마음을 담듯이 소비자들이 감성적인 일러스트의 카스 초대잔을 활용해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스는 ‘맥주 한 잔’의 의미를 담은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올 상반기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