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호 CJ푸드빌 대표(오른쪽)와 신희현 육군 제2작전사령관(왼쪽)이 위문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푸드빌
김찬호 CJ푸드빌 대표(오른쪽)와 신희현 육군 제2작전사령관(왼쪽)이 위문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푸드빌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CJ푸드빌은 지난 2일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육군 제2작전사령부(사령관 신희현 대장)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위문품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 빵과 음료로 구성했다.

CJ푸드빌은 국민들의 안전한 일상을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군인들을 격려하고자 지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빕스는 외식업계에서 드물게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군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까지 군인 할인 적용 브랜드를 확대했다.

또한 지난해 3월 육군 장교 부부의 다섯 쌍둥이 탄생 100일을 기념해 육군17사단에 축하빵을 기증한 것을 계기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강원도 최전방 지역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군부대를 방문해 위문을 이어 나가고 있다.

김찬호 CJ푸드빌 대표는 "국민들이 안전하게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365일 밤낮없이 국토 방위에 힘쓰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위문을 이어 나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군인 할인 혜택, 군 부대 위문, 양질의 제품 공급 등 CJ푸드빌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국가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