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Awakening Spring’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봄 시즌 맞이 프로모션 ‘Awakening Spring’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올해 1~2월 두 달간 롯데면세점의 내국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50% 증가했다.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과 비교하면 절반 수준까지 회복한 것이다.

이에 롯데면세점은 오늘부터 내국인 대상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증가하는 내국인 면세쇼핑 수요를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최대 320만원까지 증정하고, 스튜어트 와이츠먼, 발리, 베트리나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4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250달러 이상 구매하였거나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10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중 홈페이지 응모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을 추첨 증정한다. 2인 조식이 포함된 프리미어 오션뷰 더블 객실 1박 숙박권을 25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시간대별 추가 적립금 증정, 온오프라인 교차 구매 시 오프라인 전용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쇼핑 혜택 및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