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커티스 쿨릭 'LOVE' 아트웍 활용한 푸드·MD 소개
스타벅스, 커티스 쿨릭 'LOVE' 아트웍 활용한 푸드·MD 소개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3.03.0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MD, 스타벅스 카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시즌을 맞아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한 푸드와 MD, 스타벅스 카드를 새롭게 선보여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봄 시즌을 맞아 ‘나 자신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LOVE ME’를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중으로 이번 커티스 쿨릭의 아트웍을 활용한 MD과 푸드 상품을 통해 ‘LOVE ME’ 메시지를 통해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커티스 쿨릭 러브스 카라멜’은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에 다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을 코팅한 카라멜과 하트 모양의 라즈베리 초콜릿을 담아 핑크와 골드 두 가지 색상의 패키지로 선보인다. 

천연 과일즙을 활용한 세 가지 맛의 하트 모양 젤리인 ‘커티스 쿨릭 러브스 젤리’도 네모난 사랑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선물용으로 좋다. 이와 함께 하트 모양의 ‘러브스 초콜릿 마카롱’과 ‘러브스 스트로베리 마카롱’도 새롭게 출시했다.

다양한 디자인의 MD 상품도 선보인다. 보냉 파우치와 투명한 버킷백이 한 세트로 구성성돼 각각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한 원형 모양의 커티스 쿨릭 클리어 버킷백을 비롯해 피크닉 매트, 머그, 텀블러 등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커티스 쿨릭 아트웍이 새겨진 스타벅스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