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이건 아니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고딩엄마 김현지가 출연, 하루에 15시간 자는 ‘신생아급 수면’으로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15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9회에서는 여섯 살 딸 하율이를 키우고 있는 고딩엄마 김현지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김현지는 재연드라마를 통해 고등학교 시절 하율이를 낳게 된 속사정을 털어놓는다. “부모님의 이혼 후 아버지가 돌아가시며 할머니와 함께 살게 됐다. 이후 친엄마가 그리운 마음에 간절하게 연락을 해봤지만 끝내 외면받았다”는 사연에 모두가 안타까움을 숨기지 못한다.

잠시 후, 김현지의 일상이 VCR로 공개된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하루에 13~15시간 정도 자는 것 같다”고 밝힌 김현지가 늦은 아침까지 잠에 빠져 있는 사이, 김현지의 할머니가 증손녀 하율이의 등원 준비와 셔틀버스 탑승까지 도맡아 충격을 안긴다. 

증조할머니의 독박 육아에 “이건 아니다”는 반응이 이어진 가운데, 하율이를 보내고 온 김현지의 할머니는 “언제까지 뒷바라지를 해야 하는지, 일어나서 일을 해!”라며 끝내 분노를 폭발시킨다. 그러나 김현지는 여전히 바닥과 한 몸이 된 채 ‘타격감 제로’의 모습을 보인다.

제작진은 “특별한 직업 없이 누워 지내는 김현지의 일상에 MC 하하는 ‘이거 꽁트지?’라고 되묻는가 하면, ‘오늘 많이 혼나겠다’고 한숨을 쉬기도 한다. 시작부터 고구마 1000개를 예고하며 출연진들을 긴장케 한 김현지와 할머니의 극과 극 라이프와, 김현지의 ‘신생아급 수면’에는 어떠한 속사정이 숨어 있는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김현지가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9회는 15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한다.

사진 제공=MBN ‘고딩엄빠3’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