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서울도시가스그룹 IT 전문기업 에스씨지솔루션즈㈜(대표 남성능)는 지난 2월 220여 명의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2023 에스씨지솔루션즈&델 테크놀로지스 파트너 킥오프(Kick Off)’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 구축 및 강화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2020년 1월 이후 3년 만에 개최되어 사전등록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날 세미나에서는 델 테크놀로지스의 김성수 부사장과 에스씨지솔루션즈의 김선찬 본부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 델 테크놀로지스 채널 비즈니스 전략 ▲ 차세대 Dell PowerEdge 서버 소개 ▲ 2023 에스씨지솔루션즈 파트너 프로그램 소개와 더불어 2023년 부동산 시장 전망과 전략에 대한 특별 강연이 진행됐다. 

특히 차세대 Dell PowerEdge 서버가 정식으로 공개돼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어 행사 말미에는 작년 한 해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파트너사에게 수여하는 2022 SCGS 파트너 어워드 시상식이 진행돼 베스트 퍼포머 3개사 및 부문 별 세일즈 킹 9개사 등 총 12개 파트너사들이 수상했다. 

에스씨지솔루션즈 남성능 대표는 “이번 행사는 에스씨지솔루션즈와 지속적으로 거래하고 계시는 많은 파트너사분들을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실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향후에도 파트너사의 델 테크놀로지스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지원 활동과 함께 제품·기술·여신·인센티브 등 다양한 파트너 프로그램 운영을 체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