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tvN ‘일타스캔들’이 발굴한 배우, 강나언의 일상 모습이 화제다.

강나언은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비주얼이 돋보이는 여러 사진을 공개, tvN ‘일타스캔들’ 종영 후 첫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강을 풍경 삼아 촬영된 강나언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강나언은 화이트 원피스에 네이비 랩 스커트, 화이트 롱부츠를 매치해 ‘일타 스캔들’에서 보여줬던 귀여운 모습과는 또 다른 성숙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모델 핏을 자랑하는 강나언의 비율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실제 키가 168cm로 알려진 강나언은 평소 작은 얼굴과 대비되는 긴 비율이 화제를 모아 한 차례 이슈로 떠오른 바 있다. ‘일타 스캔들’ 종영 후 강나언의 SNS를 찾는 팬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은 만큼, 강나언의 다음 행보에 대한 관심도 상승하고 있다.

팬들은 “빵수아 사랑해”, “인형이냐구”, “상체가 예의상 달려있네”, “매번 리즈 갱신하는 언니” 등 솔직한 댓글로 팬심을 드러냈다. 여기에 걸그룹 소나무 출신 배우 나현도 강나언의 사진에 “여기가 사복 맛집 맞나요?”라고 댓글을 남겨 남다른 친분을 보이기도 했다.

‘일타 스캔들’ 종영 후 강나언은 앞서 “아직도 ‘일타 스캔들’이 끝났다는 게 실감나지 않는다. 많은 사랑을 받은 방수아 캐릭터를 능가하는 역할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연기력은 기본, ‘일타’ 비주얼까지 갖춘 강나언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다려진다.

‘라이징’ 배우 강나언은 5월 방영 예정인 tvN ‘구미호뎐1938’에서 통통 튀는 매력과 강한 생존력을 갖춘 기생 국희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