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가 13기의 소름 돋는 반전을 예고했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2일(수) 방송을 앞두고 ‘솔로나라 13번지’의 새로운 데이트를 알리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제작진은 “선택 들어가겠다”고 새로운 데이트의 시작을 알린다. 옥순은 “갑.분(갑자기 분위기) 선택?”이라며 제작진의 공지에 ‘깜놀’한다. 

이어 제작진은 “내 여자다 싶은 분 옆에 앉아주세요”라고 요청하고, 영호, 영식이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삐걱거리는 대문을 열고 모습을 드러낸다. 영철 역시 쑥스러운 듯 코를 훌쩍이며 나타나 누군가에게로 향한다. 

영식은 얼굴이 붉힌 채 “너무 보고 싶었어”라고 ‘스윗 치사량’을 초과한 ‘달달 멘트’를 날리고, 광수는 누군가에게 사랑의 총알에 손하트까지 마구 쏘면서 “보고 싶었쩡! 뾰로롱~”이라고 ‘애교 폭발 멘트’로 반전 ‘광블리’의 매력을 과시한다. 

나아가 VCR에 ‘과몰입’하던 MC 이이경은 예상치 못한 장면을 만난 듯, “아니, 지금 이게…”라고 경악한다. 급기야 그는 “우리가 뭘 본 거야”라며 입을 떡 벌린다. 이이경을 비롯, 데프콘 ,송해나도 ‘입틀막’ 한 ‘솔로나라 13번지’의 특급 반전 사태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솔로나라 13번지’의 로맨스 지각변동은 오는 22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