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태광에셋은 제조업형 중심 초고층 지식산업센터 '리드원부산'을 3월부터 본격 공급한다고 밝혔다.

리드원부산은 부산 사하구 신평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8층 규모로 공장 시설 617실, 근린생활시설 30실, 업무시설 28실과 운동 시설 2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제조업형 중심 지식산업센터로 제조업체의 물류효율을 위해 지상 10층까지 화물차량이 올라갈 수 있는 드라이브인 시스템도 적용된다.

부산지하철 1호선 신평역 약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서부산 지식산업센터 중 최고 층수를 자랑한다. 더불어 투탑 스카이 브릿지 형태로 건축돼 서부산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

분양 관계자는 "리드원 부산 지식산업센터는 4차선 대로변 넓은 진출입로 등은 물론 옥상정원 등 다양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법정대비 2.57배(약 2.6배) 이상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계획했다"고 설명했다. 또 "리드원 부산 지식산업센터는 타 지식산업센터처럼 산업단지에 속하지 않아서 임대가 자유로워 투자가치가 매우 높다"고 했다.

한편 리드원부산 지식산업센터는 부동산개발 시행사인 태광에셋이 서울 독산동 현대 지식산업센터, 역삼동 태광타워, 영등포 리드원 지식산업센터에 이어 지식산업센터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네 번째로 선보이는 지식산업센터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