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가수 이우와 유주가 신곡명 공개와 함께 발매일을 확정했다.

이우와 유주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듀엣곡 ‘행복지수’를 공개, 올 봄 리스너들의 감성을 제대로 저격한다.

‘행복지수’는 미디엄 템포의 설렘 가득한 곡으로, 듣기만 해도 행복지수를 한껏 높여주는 이우와 유주의 컬래버 음원이다. 특히 이우의 따뜻한 목소리와 유주의 설렘 가득한 목소리가 만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꾸며준다.

앞서 아이돌 그룹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이우와 유주는 최근 솔로 가수로 전향 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해온 만큼, 두 사람이 어떤 감성과 시너지로 새로운 듀엣 조합의 탄생을 알릴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특히 유주가 지난 2015년 로꼬와 함께한 듀엣곡 ‘우연히 봄’이 매년 봄마다 역주행하고 있는 가운데, 이우와 유주의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행복지수’ 역시 봄 시즌마다 떠오르는 곡이 될 전망이다.

유주와 특급 듀엣 시너지를 보여줄 이우는 앞서 ‘공일공(010)’, ‘내 안부’, ‘이별행동’ 등을 통해 차세대 명품 발라더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유주 역시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O’로 컴백한 만큼, 솔로 아티스트로서 빛나는 활약상을 보이고 있는 두 사람은 앞으로 대중들의 ‘행복지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우와 유주의 듀엣곡 ‘행복지수’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