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장미의 전쟁’ 양재웅을 반성시킨 놀라운 커플 이야기가 전해진다.

3월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극과 극 커플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날 사연의 주인공은 프랑스 최고의 훈장 ‘레지옹 도뇌르’를 받을 만큼 나폴레옹 연구의 권위자로 알려진 러시아 교수 올렉이다. 나폴레옹에 매료된 올렉은 어느 순간부터 말투와 행동은 물론 옷차림까지 그를 따라 하기 시작했다고. 급기야 올렉은 나폴레옹의 연인이었던 조세핀을 닮은 여성 아나스타샤와 사랑에 빠지며 자신을 ‘현대판 나폴레옹’이라 칭하기에 이르렀다.

그렇게 본인의 우상인 나폴레옹과 똑 닮은 삶을 살아가던 올렉에게 엄청난 비극이 찾아왔다. 바로 올렉의 조세핀이었던 연인 아나스타샤가 토막 난 채 끔찍하게 살해된 것. 현대판 나폴레옹-조세핀 커플에게 벌어진 비극적 커플 스토리의 전말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라는 말을 그대로 실천한 한 커플의 이야기도 소개된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미국의 게리와 알메다 커플. 출연진들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나 한눈에 반했던 장소가 장례식장이었다는 사실에 한 번, 이어 이들의 상상도 못 한 관계가 공개되자 두 번 놀란다.

또한 아들뻘을 넘어 손주뻘을 능가하는 게리-알메다 커플의 엄청난 나이 차가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야기를 듣던 이상민은 두 사람을 향해 “맴매(?)해야겠다”라며 호통을 쳤을 정도라고. 이들 커플이 수많은 반대와 편견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이어 나가고 있다고 전해지자 양재웅은 “그동안 사람들에게 외모를 보지 말고 내면을 보라고 말했지만, 이 커플의 스토리를 들으면서 처음에는 편견을 갖고 들었던 게 사실”이라며 “그런 나 자신이 부끄럽다”고 반성한다.

한편, 이날 ‘장미의 전쟁’에서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피 튀기는 연애사부터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해 디지털 성범죄인 ‘리벤지 포르노’ 범행을 저지른 남성의 사연까지 다채로운 커플 스토리가 소개된다.

세계 각국의 커플 스토리로 다양한 감정을 경험할 수 있는 ‘장미의 전쟁’은 3월 20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