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직영학원, 모의고사 후 강사진 심층 상담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수험교육 기업 박문각은 오는 26일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온·오프라인 전국모의고사를 박문각 직영 및 제휴학원과 홈페이지에서 동시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해 진행되는 이번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방식의 시험지와 OMR카드 작성 등 실전 경험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과 조건에서 진행된다. 박문각 학원 내방을 통한 오프라인 모의고사 응시가 불가한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 모의고사도 함께 운영되며 사전 신청을 통한 문제지 배송도 가능하다.

한편 응시일 서울지역 박문각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는 △강남 김백중, 정지웅 △노량진 국승옥, 최성진 △종로 이영섭, 박윤모 등 1, 2차 주요 과목 강사진들과 함께하는 학습상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매년 시험장에서 작은 실수로 합격에 실패한 수험생들의 경험담들이 끊이지 않는데, 박문각 전국 모의고사와 같은 오프라인 시험에 꾸준히 응시하시면 시험일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는 오는 26일 첫 시험을 시작으로 10월 15일 마지막 시험까지 매월 1회 박문각 직영 및 제휴학원과 온라인을 통해 실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