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고릴라 TOP10 카드 선정

(사진=카드고릴라 제공)
(사진=카드고릴라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최근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뷰티·미용 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카드고릴라(대표 고승훈)가 관련 신용카드 순위를 발표했다. 

22일 카드고릴라에 따르면 이번 순위는 지난 2월 카드고릴라 웹사이트에서 집계된 각 카드의 상품 조회수 및 신청 전환수를 기준으로 선정됐다. 

먼저 1위는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이 차지했다. 해당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 조건 없이 모든 뷰티업종 1.3% 할인을 제공한다. 

2위인 삼성카드 ‘taptap O’은 선택형으로 업종별 할인을 제공하는데, 오픈마켓·소셜커머스·트렌디숍 중 1곳 7% 할인과 2곳 1% 적립으로 고를 수 있다. 트렌디숍에는 올리브영이 포함된다. 

올리브영의 경우 순위에 선정된 TOP10 어떤 카드를 써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고릴라 관계자는 “올리브영이 국내 드럭스토어 업계 1위이기 때문에 뷰티·미용 혜택으로 올리브영 할인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올리브영 할인율이 가장 높은 카드는 △삼성카드 ‘taptap DIGITAL’ △BC카드 ‘BC 바로 클리어 플러스’ △IBK기업은행 ‘일상의 기쁨카드’ 등으로 3가지 모두 올리브영 10% 할인을 제공한다.

카드고릴라 측은 선정된 10개 카드 외에도 KB국민카드 ‘My WE:SH 카드’와 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를 추천했다. 

선택형인 ‘My WE:SH 카드’는 ‘관리에 진심’을 선택할 경우 올리브영·미용실·스포츠 5% 할인을 월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CJ 삼성 iD 카드’의 경우 CJ 브랜드 특화 할인카드로, 올리브영 10% 할인을 비롯해 VIPS·티빙·뚜레쥬르·CGV 할인 등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