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노홍철-KCM-이국주가 제주도 해녀들과 본격적으로 베트남 나짱 투어에 나선다.

오는 26일(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MBN 여행 예능 ‘난생처음 우리끼리’(연출 윤상진) 2회에서는 베트남으로 자유여행을 떠난 ‘우리끼리 군단’ 노홍철-KCM(강창모)-이국주가 나짱을 누비며 예능 포텐을 터뜨리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쌀국수 가게에 도착한 KCM(강창모)은 “나 결혼한 지 얼마 안됐는데, 이런 자유는 처음”이라며 행복해한다. 이후 KCM과 이국주, 해녀 3인방은 소고기 쌀국수를 푸짐하게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자 즐겁게 셀카를 찍는다. 기념 촬영 후, 이국주는 집 나간 입맛도 불러올 법한 맛깔스런 먹방을 선보여 모두의 침샘을 자극한다.

한편 노홍철은 어머니뻘 해녀들을 위한 ‘맞춤’ 현지 마사지를 준비해, 힐링 가득한 시간을 선사한다. 365일 제주 바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해녀 3인방은 호사스러운 마사지에, “지금 제주에 있었다면 지금 물가에서 일할 때”라며 감동한다. 시원하게 마사지를 마친 노홍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제 좋은 걸 경험하면 부모님 생각이 가장 먼저 난다. 모시고 왔으면 좋았겠는데”라고 밝혀 진한 가족애를 드러낸다.

노홍철과 해녀 3인방은 ‘이어캔들’ 체험도 한다. 난생 처음인 ‘이어캔들’을 영접한 노홍철은 “담배 피워본 적 없는데, 귀로 담배 피는 것 같다”며 움찔거리고, 해녀 3인방도 “이런 거 처음이야, 귀에다 불쇼를 했는지 너무 시원해. 호강했어”라고 극락(?) 후기를 전한다.

쌀국수 먹방을 마친 KCM과 이국주는 재래시장 투어에 돌입한다. 그러다 우연히 길거리 이발소를 발견하는데, 이에 이국주는 즉석에서 KCM에게 수염 정리를 제안한다. 불안한 눈빛으로 베드에 누운 KCM은 “다 좋은데, 빗에서 냄새가...”라며 울먹이고 현지 이발사는 야심차게 KCM의 수염을 다듬는다. 과연 현지 이발사에게 얼굴을 맡긴 KCM의 비주얼이 어떻게 달라졌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노홍철-KCM-이국주와 ‘제주 해녀’ 4총사가 함께한 베트남 여행기 2탄은 오는 26일(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MBN ‘난생처음 우리끼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MBN ‘난생처음 우리끼리’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