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가수 김의영이 '조약돌 사랑'으로 '트롯 챔피언' 무대에 봄바람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서는 봄의 기운을 몰고 등장한 김의영이 '조약돌 사랑' 무대를 꾸미면서 시선을 모았다.

이날 김의영은 양갈래 머리와 시스루 스타일로 러블리 매력이 폭발하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무대에 올라 '조약돌 사랑' 열창으로 흥겨움 가득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특히 김의영의 상큼발랄한 비주얼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정통 트롯 보이스가 그녀의 노래를 듣는 이들의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캡사이신 보이스'의 면모를 드러내면서 완벽한 무대를 완성시켰다.

김의영은 '미스트롯1' 탈락 후 포기하지 않고 '미스트롯2'에 재도전, TOP 5를 기록하며 많은 이들에게 '캡사이신 보이스'로 사랑을 받으면서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을 이어나가는 모습으로 '프로 도전러'로 떠올랐다.

김의영은 지난 12월, 오랜 활동 속에서 남다른 의미를 담고 있는 첫 정규앨범 '내게 오세요'를 발매하고 좋은 사람과 백 년 동안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신곡 '딱 백년만'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한편, 김의영은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대중과 왕성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MBC ON '트롯챔피언'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