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MBN ‘신들의 사생활2-그리스 로마 신화’(연출 송성찬, 이하 ‘신들의 사생활2’)가 오는 4월 6일(목) 밤 10시 20분 첫 방송되는 가운데, ‘공감 여신’ 한가인이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신들의 사생활2’는 지난해 방송돼 호평받은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의 두 번째 시즌이다. 지난 시즌에서 한가인은 매회 아프로디테를 연상케하는 여신 자태로 화제를 모았다. 시즌2에 돌입하는 한가인은 이와 관련해 “매회 구성에 맞는 멋진 드레스를 준비하는 게 쉽지는 않지만, 저희 스타일리스트 팀 모두가 즐겁게 준비해주셨다. 결과물을 보며 만족할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고, 이번 시즌에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특히 한가인은 시즌1에서 그리스 로마 신화에 푹 빠진 딸에 대한 일화를 들려줘 웃음과 공감을 자아냈는데, 시즌2에 대해서도 딸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가인은 “딸이 평소 신화 이야기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제가 ‘신들의 사생활’에 출연하면서 더 신화에 관심을 갖게 됐다. 주위에서 이 프로그램을 가장 좋아하는 팬이기도 하다. 시즌2 확정 소식을 듣자 ‘새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겠다’며 기뻐했다”고 말했다.

설민석, 김헌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던 만큼 MC진이 만들어 내는 케미에도 기대가 모이는데, 이에 대해 한가인은 “시즌2 녹화는 시즌1보다 더 친숙하고 편안한 케미가 나왔다. 좋은 결과물이 나올 것 같다. 새롭게 합류한 이창용 선생님은 워낙 사교적이고 말씀을 흡인력 있게 잘 해주셔서 금세 빠져들어 경청하게 됐다. 이창용 선생님의 새로운 관점과 해석들을 기대해볼 수 있을 거 같다”고 관전 포인트를 들려줬다.

마지막으로 한가인은 “이번 시즌에 대해 선생님들께 여쭤 보니, 시즌2까지의 이야기는 한국사로 보았을 때 고려까지의 이야기라 앞으로도 방대한 분량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무궁무진하다고 한다. 녹화를 하면서 늘 느끼는 건 ‘어떻게 그 오래전에 이런 이야기들을 만들어 낼 수 있었을까’라는 감탄인데 시즌2는 보다 더 다채로운 이야기로 채워질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헤라클레스, 디오니소스, 아프로디테 등 우리에게 친숙한 신들이 등장하고 그들이 힘을 합쳐 빌런들과 싸우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MBN 지식 예능 ‘신들의 사생활2-그리스 로마 신화’는 오는 4월 6일(목) 밤 10시 20분 첫 회를 방송한다.

▼ 다음은 한가인의 일문일답 전문이다.

Q. 시즌1에서 딸 이야기를 많이 들려주셨는데, 시즌2 출연에 대한 딸의 반응은?
-딸 아이는 평소 신화 이야기를 좋아하기도 했지만 제가 ‘그리스 로마 신화 신들의 사생활’에 출연하게 돼 신화 이야기에 더 관심 갖게 됐다. 주위에서 이 프로그램을 가장 좋아하는 팬이기도 했는데, 시즌2 소식을 듣자 더욱 새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겠다며 기뻐했다. 

Q. 시즌1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와 혹시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프로메테우스의 이야기가 가장 인상 깊었다. 과거에 머물러 있는 이야기가 아니라 기득권 세력에 대한 저항과 굽히지 않는 자신의 의지 표현이 현재 우리 삶에도 적용될 수 있다는 깨달음을 주어 뇌리에 깊게 박혔다. 어떤 면에서는 그런 용기가 부럽기도 했는데 신화 이야기는 늘 우리에게 배움을 주는 것 같다. 아쉬운 점은 시즌1이 8회밖에 되지 않아 더 다양한 이야기로 이어졌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시즌2로 돌아오게 돼 기쁘다.

Q. 매회 여신 같은 드레스 자태로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 시즌에서도 기대해도 좋은지?
-매회 구성에 맞는 멋진 드레스를 준비하는 게 쉽지는 않지만 저희 스타일리스트 팀 모두가 즐겁게 준비해줬다. 결과물을 보며 만족할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라 이번 시즌에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Q. 설민석-김헌 교수님을 시즌2에서 다시 보니 어땠는지? 이창용 선생님과는 첫 호흡이 어땠는지?
-시즌2 녹화는 시즌1보다 더 친숙하고 편안한 케미가 나왔다. 좋은 결과물이 나올 것 같은 예감이 든다. 이창용 선생님은 워낙 사교적이고 말씀을 흡인력 있게 잘 해주셔서 금세 빠져들어 경청하게 됐다. 이창용 선생님의 새로운 관점과 해석들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다. 

Q. 설민석 선생님께 혹시 다뤄달라고 요청한 신화 인물이 있는지?
-그리스 로마 신화에 워낙 다양한 인물들과 다채로운 이야기가 존재하기 때문에 어떤 이야기도 흥미롭지만 개인적으로 아프로디테와 함께 다니는 에로스의 이야기도 궁금해서 기회가 된다면 우리 프로그램에서 이야기 나눠 봐도 좋을 것 같다. 

Q. 시즌2가 기대되는 이유, 본방 사수를 해야 하는 이유를 들려 달라.
-선생님들께 여쭤보니 시즌2까지의 이야기는 한국사로 보았을 때 고려까지의 이야기라 앞으로도 방대한 분량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무궁무진하다고 한다. 녹화를 하면서 늘 느끼는 건 ‘어떻게 그 오래전에 이런 이야기들을 만들어 낼 수 있었을까’라는 감탄인데 시즌2는 보다 더 다채로운 이야기로 채워질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

사진 제공=MBN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