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룹사 대표 및 임직원 참석…장기근속자 및 공로자 포상

동아쏘시오그룹, 창립 87주년 기념식에서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이 기념사를 말하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
동아쏘시오그룹, 창립 87주년 기념식에서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이 기념사를 말하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이 내달 1일 창립 87주년을 맞아 29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

창립 기념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ST,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전 그룹사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와 공로자에 대한 포상도 이뤄졌다.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은 기념사에서 “오늘 이 자리가 우리가 무엇을 위해 어떻게 일해야 하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우리는 인류를 건강하게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우수한 의약품을 만들어 인류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이바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창립 87주년을 기념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사회에 보답하고자 11월 한 달간 사랑나눔 캠페인 ‘함께 성장’을 전개했다. 전국의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은 환경 정화활동, 사랑의 케이크 만들기, 연탄 배달, 김장 봉사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자율적으로 실시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