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고객 대상 매주 추첨…애플 에어팟 프로 총 300대 증정

글로 프로 (사진=BAT코리아 제공)
글로 프로 (사진=BAT코리아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BAT코리아(대표 김의성)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glo™ pro)’의 시판을 기념해 온라인 스토어 단독 프로모션을 연다고 3일 밝혔다.

글로 전용 온라인 스토어는 내년 1월 5일까지 기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점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총 300대를 증정한다. 또 글로 멤버십 프로그램 ‘글로 라이브’ 최대 2만5000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기기 구매 시 온라인 전용 3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멤버십 포인트 적용도 가능하다. 

글로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 글로 라이브는 온라인 스토어 기기 구매 고객에게 2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구매 제품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500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이벤트 응모뿐 아니라 글로 제품 구매와 편의점 상품권 교환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후기를 작성한 온라인 스토어 글로 프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지급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매주 60명 총 300명에게 애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BAT의 혁신 기술이 집약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는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획기적인 가열 시간 단축과 더불어 완전히 새롭고 강력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프로급’ 혜택을 통해 차원이 다른 글로 프로의 장점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