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부터 매년 임직원 '사랑의 KIT 나눔' 진행

CJ푸드빌 임직원들이 사랑의 KIT 만들기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임직원들이 사랑의 KIT 만들기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CJ푸드빌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국내·외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KIT 나눔’ 봉사를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CJ푸드빌은 나눔 활동을 글로벌로 확대해 국내뿐만 아니라 개발도상국 취약계층 아동들을 후원하기 위해 2016년 부터 매년 임직원들과 함께 ‘사랑의 KIT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CJ나눔재단의 후원으로 애착북과 희망가방 등 두 가지 KIT를 임직원 150명이 참여해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애착북’은 알에서 깨어난 아기 공룡 캐릭터 트리케를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배우는 따뜻한 이야기로 구성된 동화책이다. 

완성한 애착북은 사단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를 통해 국내 입양 대기 아동들에게 전달하고, 수익금은 기초 양육 물품 후원에 사용된다. 희망 메시지, 그림을 자유롭게 그려 넣은 ‘희망가방’은 사단복지법인 굿네이버스를 통해 해외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학업 용품으로 전달하고, 수익금은 현지 교육 환경 개선 및 식수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사랑의 KIT 나눔’은 해를 거듭할수록 임직원 참여율과 호응이 더욱 커지고 있는 봉사 프로그램”이라며 “업 특성상 매우 바쁜 연말임에도 사우들이 짬을 내 정성스럽게 완성한 KIT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 깊다”고 말했다.  

한편 CJ푸드빌은 연중 다양한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을 기획·운영하며, 모든 임직원들은 연 1회 이상 희망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