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00원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화장품·쥬얼리 최대 40% 할인 등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신라면세점은 새해 첫 프로모션 ‘뉴 이어, 뉴 저니(New Year, New Journey)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새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초특가 항공권을 쏜다.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에서 ‘초특가 항공권 보물찾기’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정오에 제공하는 각 도착지 별 출발 날짜 힌트를 통해 9900원, 9만9000원의 초특가 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

서울점에서는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힘쓰는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와 손잡고 이달 9일부터 ‘베어베터’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 신규 가입 고객과 1월 생일 고객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점(서울점·제주점·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는 고객들은 결제 금액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채널 추가 고객은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6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1월31일까지 인기 수입 화장품 최대 40% 할인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해외 화장품, 한국 화장품, 패션잡화, 쥬얼리 등의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福탄세일’을 1월20일까지 연다.

다가오는 중국 설 ‘춘제’를 맞아 오는 10일부터는 중국인 고객 대상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서울점에서는 당일 188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화장품, 선불카드 등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188 랜덤 선물박스’를 증정한다. 서울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 후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황금 쥐 펜던트, 노트북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다.

서울점에서 당일 1000달러 이상 구매한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