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해커스)
(제공=해커스)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겨울방학에 해외대학교/대학원 진학, 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취업 등을 준비하기 위해 아이엘츠(IELTS) 시험을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아이엘츠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에서 아이엘츠 교재를 제공하고, 아이엘츠 목표 점수를 달성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무제한으로 연장해주는 ‘아이엘츠 프리미엄 무한제공 패스’를 선보인다.
 
‘아이엘츠 프리미엄 무한제공 패스’는 아이엘츠 베스트셀러 TOP 1위~8위를 모두 장악한 해커스 아이엘츠 입문/정규교재와 최신강의가 제공된다.

특히, 최근 Cambridge 14 아카데믹/제너럴 강의가 오픈되어 수강신청 시 전원에게 제공되고 있다. 12개월 MASTER 패스 구매 시 해커스 아이엘츠 교재와 캠브릿지 5~14 교재에 추가 혜택 교재까지 총 19권을 제공한다.
 
아이엘츠 난이도별 전 레벨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해커스 아이엘츠 기본/중급 리딩 1위 박범준, 해커스 아이엘츠 중급 리스닝 1위 함시윤, 해커스 아이엘츠 라이팅 정규 수강생 수 1위 JEN, 해커스 아이엘츠 기본 스피킹 1위 윤성원 강사 등 스타강사가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다.

또 Overall 7.0을 달성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어, 충분한 기간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추가로 영어 입문자도 아이엘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비비안 강사의 ‘해커스 구문독해 100’ 강의와 박가은/모지연 강사의 ‘그래머 게이트웨이’ 영문법 강의, 해커스 보카 강의도 제공된다. 더불어 ‘아이엘츠 프리미엄 무한제공 패스’ 구매 시 ▲해커스 아이엘츠 실전 모의고사 ▲유학 가이드북(*PDF) ▲해커스 아이엘츠 핵심보카 1200(*비매품) ▲해커스 아이엘츠 빈출1순위(*비매품)를 제공한다. 1:1 라이팅&스피킹 첨삭권도 무료로 제공된다.

12개월 MASTER 패스과 12개월 VIP 패스는 라이팅 2회, 스피킹 2회 총 4회의 무료 첨삭을 받을 수 있다.

실제로 해커스 아이엘츠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은 “Jen 선생님의 writing 수업에서 문단을 어떻게 구성하고, 어떤 표현을 써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스피킹 윤성원 선생님의 수업에서는 매직 문장과 따라 말하는 연습이 정말 좋았습니다. 시험문제도 책에 있는 문제에서 거의 다 나와서, 평소 교재로 공부하면서 나만의 script를 정리해 놓으면 더 좋은 점수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등의 수강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인강은 ‘아이엘츠 프리미엄 무한제공 패스’와 함께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도 제공하고 있다. ‘아이엘츠 수강료&응시료 0원반’은 Overall 6.0을 목표로 하는 ‘수강료 0원 입문반’과 Overall 6.5를 목표로 하는 ‘수강료 0원 정규반’으로 나누어져 있다.

출석 미션과 목표 성적 달성 시 수강료의 100%를 현금으로 환급해준다. (제세공과금/교재비 제외) 수강료뿐만 아니라 아이엘츠 응시료까지 환급해주어 수험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준다. 환급에 실패하더라도 수강 기간을 입문반은 90일, 정규반은 무제한으로 연장해줘 수강생들의 목표 달성을 돕는다.
 
‘해커스 프리미엄 무한제공 패스’와 ‘해커스 아이엘츠 수강료 0원 환급반’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아이엘츠(IELTS) 시험일정은(Paper IELTS 기준) 2월 1일, 2월 8일, 2월 13일, 2월 22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2월 1일 아이엘츠 시험접수 마감 일자는 1월 27일으로 아이엘츠 공식 접수처인 해커스어학원에서 접수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토익 인강으로도 추천받는 해커스인강은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텝스(TEPS), 일본어(JLPT), 중국어(HSK, TSC) 강의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