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2020년 소방설비기사 또는 소방설비산업기사 기계 및 전기분야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위해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소방설비(산업)기사는 관내 공장 및 건축물의 소방설비 설계 및 감리업무와 화재 시 대피 훈련을 실시하는 방화 관리자로서 기술직공무원 임용시험에서 3~5%의 가산점을 인정받을 수 있어 공무원 진출은 물론 소방공사, 대한주택공사, 전기공사 공공기관이나 사기업의 소방시설 및 안전, 전기, 기계 부문 취업 시 안전관리자로 우대받을 수 있는 유망자격증이다.

실제로 소방설비기사 이상을 취득하고 경력 요건을 충족하면 급여와 근무 예우가 높은 1급 소방안전관리사로 선임될 수 있고 소방설비기사와 전기기사를 함께 취득할 경우 전기 및 소방분야의 설계부터 시공, 유지, 점검에 이르기까지 업무영역을 확대할 수 있어 취업진로를 확장하고 승진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방방재, 건축설비, 공학 분야 전공생 및 현업자들의 응시 선호도가 높다.

이에 소방분야 취업 활동을 지원하고자 하는 에듀피디가 선보인 ‘슈퍼특가’ 프로모션은 소방설비(산업)기사 기계 및 전기분야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필기+실기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약 9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혜택’과 함께 ‘필기+실기 기출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합격지원 이벤트이다.

‘필기+실기 기출해설 특강’은 전 과목 과년도 기출문제를 풀며 주요 출제 범위와 빈출 유형 등 전반적인 출제 포인트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기출해설 강좌로, 단기에 실력을 높이고 싶은 수험생들은 해당 특강을 통해 기출 유형을 완벽히 숙지하고 문제 대응력을 높일 수 있다.

에듀피디의 소방설비(산업)기사 패키지 강좌는 최신 출제 방향에 맞춰 전 과목 ‘기초’+‘이론’+‘문풀’ 강좌로 구성되었으며, 연계 학습이 가능한 ‘원 포인트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단기간에 빠른 실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고안된 ‘원 포인트 단계별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기초’과정은 초시생 눈높이에 맞춰 쉬운 설명으로 기본기를 다져주기 때문에 본 강의 학습 시 이론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다리 역할을 해주며 ‘이론’ 단계에선 시험에 출제되는 전체 영역을 빠르고 체계적으로 정리해주어 시험에 출제되는 주요 이론 위주의 우선순위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문풀’ 과정은 출제가 유력한 문제를 집중적으로 풀어보며 유형별 접근 방법과 함께 취약점을 보완하고 실수를 줄일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해 합격 점수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강의는 각 과목별 전문 강사진의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며 최신 시험의 기출 경향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출제 문제에 대한 예측까지 실제 시험의 출제 방향에 대한 맥락을 짚어주고 과목별 효율적인 학습 비법을 제공해 목표하는 시험일에 맞춰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다.

2020년 소방설비(산업)기사 자격증 시험 대비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과 전기 및 기계분야 각 시험 전형의 과목별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