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온 보관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사진=오뚜기 제공)
(사진=오뚜기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오뚜기(007310, 대표 이강훈)는 레스토랑에서 먹던 스프 맛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뚜기 ‘상온 액상 스프’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오뚜기 상온 액상 스프 4종은 신선한 원재료와 부드러운 크림으로 추운 겨울 더욱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상온 보관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로 잘 어울린다. 1~2인이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양(270g)으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기존 스프 베스트셀러 메뉴인 ‘양송이 크림스프’와 ‘콘크림 스프’에 ‘베이컨 감자스프’와 ‘단호박 크림스프’를 더해 차별화된 오뚜기만의 진하고 부드러운 스프의 맛을 구현했다. 

양송이 크림스프는 양송이와 크림을 듬뿍 넣은 스테디 셀러 제품이며, 콘크림 스프는 굵게 갈은 옥수수로 포근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스프다. 베이컨 감자스프는 감자와 베이컨이 통으로 들어가 담백한 감칠맛이 특징이며, 단호박 크림스프는 곱게 간 단호박이 농후한 크림과 어우러진 부드러운 스프다. 

오뚜기 관계자는 “부드럽고 진한 맛의 오뚜기 상온 액상 스프 4종을 출시했다”며 “맛있는 스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