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중국어 제공)
(해커스중국어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해커스중국어는 기한 한정으로 '중국어회화 전 강좌 반값대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국어를 자신있게 말하고 싶은 사람, 중국어 학습 비용이 고민인 사람 중국어를 독학하는 사람 등 중국어 배우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간 한정으로 준비된 상품이다.

월 8천 원대의 합리적인 수강료(*12개월 기준)에 중국어 교재 2권, 600여 개의 중국어회화 인강 무제한 수강, 각종 학습자료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중국어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중국어 왕초보 어휘부터 실생활 중국어회화까지 학습자별 수준에 맞춘 체계적인 라인업을 제공한다. 기초중국어 김선영, 중국어어휘 오민경, 중국어회화 김지영, 실전회화 이유리 강사 등이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강의를 제공해 중국어 노베이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더불어 베스트셀러 중국어회화 교재 2권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 2권과 ‘자동발사 중국어 첫걸음’ 교재 2권 중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먼저,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은 왕초보부터 실전회화까지 하루 10분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교재 내 삽입되어 있는 QR코드로 간편하게 원어민 MP3 파일을 확인할 수 있고, 실생활에서 사용빈도 수가 높은 단어를 엄선한 단어 부록도 포함되어, 필수 중국어 단어를 쉽게 학습할 수 있다.
 
‘자동발사 중국어 첫걸음’ 중국어 교재는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중국어 첫걸음/기초회화 분야 1위를 기록한 책으로 20일 만에 기초중국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책이다. 친숙한 만화를 통해 재미있게 기초중국어회화를 배울 수 있다.
 
‘중국어회화 전 강좌 반값대란’ 수강 시 스타강사의 1:1 맞춤 피드백도 무료로 제공한다. 인강에서도 스타강사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중국어 독학을 하는 학습자가 많이 이용하고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중국어회화 전 강좌 반값대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에 맞는 게시글을 5개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BEST 소문내기 왕(*1명)에게는 뿌링클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해커스중국어는 중국어기초(발음, 어휘, 어법)부터 실전, 여행중국어, 판매, 면세점 중국어, 비즈니스 중국어까지 학습할 수 있는 탄탄한 회화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기초중국어 전문가 김선영 강사는 하루 10분으로 중국어 말문이 트이는 강의를 제공한다. 중국어 발음과 성조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고,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는 패턴으로 망설임 없이 자연스러운 회화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김선영 강사의 수업을 수강한 한 수강생은 “중국어를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이 강의는 퇴근하고 저녁시간에 듣기에 좋고 간단한 회화를 배우기에 좋다”고 추천했다.
 
실전회화 전문가 이유리 강사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표현들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가르친다. 쉬운 단어로 문장을 완성해 중국어 왕초보도 부담없이 따라 할 수 있으며, 이미 학습한 회화 패턴의 심화학습을 통해 다른 상황에서도 중국어회화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베스트셀러 관련 문구는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