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블랙박스 누적판매 100만대 돌파 기념…차량용 공기청정기증정 등 다양한 혜택

(팅크웨어 제공)
(팅크웨어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증정 및 무상장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나비 다(多)드림(Dream) 이벤트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5종의 블랙박스 주요 제품(퀀텀 4K, QXD3000 프로, Z3000, QXD3000 미니 S, 브이 샷)과 ‘커넥티드 서비스(프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다드림 이벤트 프로모션’은 무상장착, 차량용 공기청정기 및 무선충전기 제품 증정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된다. 

먼저 4K 화질과 커넥티드 서비스를 탑재한 플래그십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4K’ 구매고객 대상으로는 무상장착지원 및 6만 9천원 상당의 컵홀더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루 벤트 ACP-15’를 증정한다. ▲‘아이나비 QXD3000 프로’ 구매 고객에게는 무상장착지원 및 5만 9천원 상당의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가 증정된다. FHD 블랙박스 ▲‘아이나비 Z3000’ 구매고객 대상으로는 워런티 1년이 추가로 지원된다. 기존 무상 A/S 2년에 더해 총 3년의 무상 A/S가 지원되며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서비스 신규 구입 및 가입 고객에게는 연 4회 워셔액도 무상으로 증정한다. 

또 온라인 전용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도 진행된다. 2.7인치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3000 미니 S’ 또는 FHD-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브이 샷’을 구매 시 무료출장장착 및 외장 GPS를 증정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프리미엄 블랙박스 누적 판매 100만대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블랙박스 제품군을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무상장착, 차량용 공기청정기 및 무선충전기 등 제품증정, 워런티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다드림 이벤트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제품 구입 후 아이나비 홈페이지 내에 있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진행하면 완료된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