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드라마 '하이에나' 방송 캡처
사진=SBS 드라마 '하이에나' 방송 캡처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하이에나 뜻, 김혜수 나이, 주지훈 나이, 몇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 시청률, OST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2회에서는 윤희재(주지훈)이 하찬호(지현준)의 내연녀 변호인이 되며 정금자(김혜수)에게 반격을 하는 모습이 그려져 흥미를 유발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하이에나' 2회에서는 윤희재(주지훈 분)이 하찬호(지현준 분)의 내연녀 변호인이 되면서 정금자(김혜수 분)에게 정면으로 반격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제작진은 3회 방송을 앞두고 정금자의 의미심장한 미소가 포착된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현재 정금자는 윤희재의 역습으로 인해 어렵게 잡은 대형 물주 이슘그룹 하찬호(지현준)를 잃을 위기에 처했다. 이런 상황에서 태연히 웃고 있는 정금자의 모습은 그녀가 어떤 계획을 숨기고 있는지 알 수 없어 궁금증을 더한다.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하이에나' 등장인물로는 김혜수, 주지훈, 이경영, 이기찬, 황보라, 홍기준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하이에나 시청률의 경우 2회 기준 9.0%를 기록했으며 최고 시청률은 1회 10.3%다.

한편 드라마 '하이에나'는 총 16부작이며 김혜수 나이는 1970년생으로 올해 51세, 주지훈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9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