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지역 대형마트에서 참치 모듬회 반값 할인 판매

(사진=사조그룹 제공)
(사진=사조그룹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사조그룹은 오는 7일 ‘참치데이’를 맞이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횟감용 참치 전문 유통 자회사인 사조씨푸드를 통해서 오는 11일까지 서울, 경기지역 이마트(용산점, 양재점, 목동점, 안양점, 남양주점, 부천점 등) 22개 매장 회코너에서 정상 판매가 2만9800원 참치 모듬회를 반값인 1만4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12일까지는 ‘사조회참치 스티커 상품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도곡점, 청담점, 강남점, 센텀점), 농협(고양점, 창동점), 이마트 (성수점, 역삼점, 자양점, 산본점, 성남점 등) 21개 매장에서 ‘사조회참치’ 스티커가 붙어있는 상품을 구매 후 인증사진을 자신의 SNS에 필수태그와 함께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사조회참치 (200g*2팩)’ 체험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한편 참치데이는 참치와 발음이 비슷한 3월 7일로 해양수산부와 한국원양산업협회가 수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지정한 날이다. 사조그룹은 세계 최다 참치 선단을 보유하고 횟감 및 참치 가공식품을 판매 유통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서 참치 소비 활성화를 위해 매년 행사를 기획하여 적극 참여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