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환경 많이 노출되는 손과 발 전체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하게 관리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아리따움은 손·발 세정과 영양 관리를 돕는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은 아리따움 대표 베스트셀러 모디네일 시리즈의 확장 라인이다. 네일은 물론 외부 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손과 발 전체를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디 스파 버블 풋 샴푸’는 풍성한 미세 거품 분사로 손 대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발 전용 세정제다. 미세 거품을 뿌리고 문지른 후 물로 씻어내면 된다. 특허 받은 항균 성분 배합으로 99.9% 강력하게 항균 세정하며, 멘톨 쿨링 성분이 함유돼있어 세정 후 시원하고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모디 스파 핸드 앤 네일 크림’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은 물론 손톱까지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는 보습 제품이다. 고농축 시어버터가 19.9% 함유돼있다.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흡수돼 부담 없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총 5가지 자연의 향으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된 ’모디 스파 아미노 케어 네일 세럼’은 핵심 단백질인 실크 아미노산과 쿠퍼 펩타이드가 손상된 손톱에 밀도 높은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해 주는 제품이다. 풍부한 유효성분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침투해 덧바를수록 손톱 끝까지 생기를 충전해 준다.

큐티클 손상이나 젤 네일 시술 후 등 영양 보충이 필요할 때, 손톱과 큐티클 라인에 도포한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흡수시키면 건강한 손톱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아리따움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