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모마일 꽃에서 찾은 '아줄렌' 성분 함유한 수분·진정 크림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마몽드(Mamonde)는 수분 진정 크림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외부 환경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붉어지거나 예민해진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블루 캐모마일’이라 불리는 꽃의 실제 이름은 ‘저먼 캐모마일(German Chamomile)’로 이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은 푸른 색을 띄며 피부 진정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은 블루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2X블루아줄렌™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과 유해환경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2X블루아줄렌™은 다양한 피부 유효성분들과 함께 구성한 ‘아줄렌 복합체’ 형태로 크림에 함유돼 피부 진정 효과가 더 뛰어나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아줄렌 캡슐’로 성분을 감싸 피부 장벽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분자 크기와 기능이 각기 다른 5가지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한다. 촉촉함과 시원함을 함께 선사하는 쿨링 효과도 있다.

여드름성 피부와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5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7가지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크림이다. 

마몽드의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은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 사전 판매 중이며 5월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를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자(jar)타입과 휴대가 간편한 튜브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