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터치온' 업그레이드…파워워시·파워드라이 기능으로 완벽 살균·세척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식기세척기 스테디셀러 ‘터치온(Touch-On)’을 업그레이드한 ‘터치온 플러스’(모델명 DWA-81R0D, 81R5B, 81U0D, 81U5B)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2일 출시하는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는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 기술인 ‘파워워시’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유일 상·중·하단에 위치한 3개의 세척 날개가 동시 회전하며 만들어 낸 강력한 물살이 식기에 분사돼 오목한 식기는 물론 냄비, 팬 등 면적이 넓고 깊은 식기도 완벽하게 씻어준다.

80도 이상의 고온 세척수가 그릇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돼 마치 그릇을 직접 삶은 것과 같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까지 99.999% 완벽 살균, 세척한다.

국내 유일 초강력 열풍건조가 더해진 ‘파워드라이’ 시스템으로 건조 시간을 더욱 단축시켰다. 건조 후에는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 있는 습기와 냄새를 배출한다.

워터 케어 필터를 적용해 깨끗한 세척수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세척 후에는 ‘안심 헹굼 프로그램’으로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까지 말끔하게 해소했다. 식기세척기 내부 거름망에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음식물 찌꺼기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곰팡이 번식과 냄새 발생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SK매직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터치온 플러스’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와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7월31일까지 구매후기 이벤트도 연다. SK매직몰과 11번가, 쿠팡 등 이커머스를 통해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총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을 지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증정한다.

‘터치온 플러스’ 판매 가격은 129만~159만 원이며 렌탈의 경우 월 3만5900원(의무사용기간 36개월 기준)에 이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