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갓스물' 신규 가입 고객 중 3명 추첨해 아이패드 프로 등 경품 증정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멤버십 ‘갓스물’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명을 추첨해 선물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아이패드 프로(1명)와 에어팟 프로(2명)를 준비했다.

더불어 이달 중 숙소 상품을 예약한 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티켓 2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여기어때 앱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포함한 브랜드 카페 쿠폰과 치킨, 피자, 편의점 상품 등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티켓은 친구나 가족, 연인에게 카카오톡이나 SMS로 선물할 수 있다.

‘갓스물’ 멤버십은 이제 막 20살을 넘은 고객을 위한 여기어때만의 특별 서비스다. 1999~2001년생으로 올해 기준 20~22세인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비용은 무료이며 가입자는 올해 연말까지 숙소 상품을 최대 20% 무제한 할인 받는다. 매월 열리는 멤버십 고객 전용 이벤트도 풍성하다.

여기어때 측은 “갓 스물이 된 고객들은 외부 활동이 확대돼 숙소 이용이 큰 폭으로 늘어난다”며 “20대 고객이 원하는 여행의 가치를 고민하는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