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형, 키즈형, 패밀리형으로 나눠 선택 폭 넓혀

(사진=롯데호텔 제공)
(사진=롯데호텔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롯데호텔 제주는 피서객들이 몰리는 여름철을 피해 가을 휴가를 떠나고픈 소비자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쉼을 선물하다’를 새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2월1일까지 투숙 가능한 ‘쉼을 선물하다’ 패키지는 객실 유형에 따라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상품으로 구분된다.

커플형 상품은 디럭스 가든룸 1박과 2인 조식이 제공된다. 커플형 단독 특전으로 오션뷰 객실 예약 시 라운지 스페셜 메뉴가 제공돼 애프터눈 티 시간(12:00~18:00)에는 디저트와 차, 커피류를, 해피 아워(18:00~22:00)에는 주류와 함께 간단한 안주를 즐길 수 있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함께 비치된 디럭스 가든 패밀리룸 1박과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조식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호텔 내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의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의 3인 무료입장이 1회 제공된다.

패밀리형은 4인 가족에 적합하다. 킹사이즈 더블 침대 2개를 사용할 수 있어 4명이 써도 여유로운 프리미어 더블 가든룸 1박과 4인 조식을 제공한다. 플레이토피아 내 락볼링장 4인 무료입장이 1회 제공된다.

공통 특전으로 카페 해온의 추천 메뉴 중 1가지를 제공한다. 필기구 명가 파버 카스텔의 색연필과 롯데호텔 제주의 엽서로 구성된 컬러링 키트도 준다. 김포공항 이용객의 경우 사전 요청 시 김포공항 롯데몰 무료 주차가 1회 가능하다.

연박 시에는 도내 최대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에서 제공하는 제주 별미 흑돼지 양념구이 정식 1회가 인원 수에 맞춰 특전으로 추가된다.  

패키지 가격은 37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가입하고 공식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서 이번 가을 패키지를 예약하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리워즈 회원은 온라인 예약 시 박당 1만원이 할인되며 오는 9월30일까지 투숙을 완료하고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에 응모하면 포인트 2배 적립은 물론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1등에게는 10만점 리워즈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