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프로모션 음료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비디비치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 제공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20일부터 스타벅스와 함께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할로윈 프로모션 음료(△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펌킨 할로윈 티 라떼)를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비디비치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증정 개수는 1인 최대 2개로 제한된다.

비디비치의 메이크업 키트는 스타벅스 할로윈 패키지에 담긴 한정판 립스틱 키트와 아이섀도우 키트로 구성됐으며 둘 중 한 가지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립스틱 키트에는 비디비치의 이번 시즌 신제품인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96 다크 플럼)과 립스틱고급 파우치가, 아이섀도우 키트에는 비디비치 ‘싱글 아이섀도우’(645 코퍼 골드)와 파우치가 포함돼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모든 제품에는 스타벅스 로고와 사이렌 로고가 새겨져 있다.

메이크업 키트에는 비디비치 제품 구매 시 전 제품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바우처도 내장돼있다. 바우처는 비디비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스타벅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할로윈 음료 세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한다.

20일부터는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비디비치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과 싱글 아이섀도우 전 색상을 30% 할인 판매하며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특별 제작된 키트는 소장가치가 높은 것은 물론 SNS를 통해 한정판 득템을 인증하고, 나만의 메이크업을 찍어 올리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