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특별공급 시작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 야경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 야경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16일 개관한다고 밝혔다.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는 1블록과 2블록으로 구성돼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일원에 공급된다. 1블록은 지상 최고 20층, 8개 동, 642가구로 조성되고, 2블록은 지상 최고 17층, 9개 동, 609가구가 조성돼 총 1251가구 규모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판상형 중심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는 인근에 지하철 분당선 매탄권선역과 망포역이 있어 이를 활용해 판교역과 강남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NC백화점, CGV 등이 가까워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주변에 다양한 업무지구가 있어 직주근접 입지도 갖추고 있다. 

청약일정은 2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 1순위 해당지역, 28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신청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블록 11월 4일, 1블록 11월 5일이며 11월 16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는 경기 남부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수원시 영통구에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명문학군, 직주근접 등 우수한 입지 여건을 누릴 수 있다"며 "특히 대규모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되고 있는 망포동 일대에 롯데캐슬 단독 브랜드 대단지로 들어서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의 사이버 견본주택은 16일부터 롯데캐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