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여 품목 1+1, 매직쿠션도 20% 할인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미샤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오는 1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1+1’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과 ‘개똥쑥 에센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등 미샤의 1300여 가지 인기 품목을 1개 구입시 1개 더 증정하는 방식이다.

‘데어틴트 매트타투’, ‘래디언스 퍼펙트핏 파운데이션’ 등 강력한 밀착력이 특징인 메이크업 제품들도 포함됐다. ‘M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매직쿠션’ 등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품목 중 가격만 같다면 종류에 관계없이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가령 2만 8000원인 ‘비타씨 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 또는 동일 가격인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세럼’을 받을 수도 있다.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장은 “미샤 연중 최대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1+1을 위해 모든 준비를 마쳤다”며 “고객들의 즐거운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는 전국 미샤, 미샤플러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눙크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