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온유 100일' 신규 에피소드 콘텐츠(사진=스마일게이트)
'포커스온유 100일' 신규 에피소드 콘텐츠(사진=스마일게이트)

[증권경제신문=박제성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성준호, 장인아)는 자체 개발한 VR(가상현실) 게임 ‘포커스온유(FOCUS on YOU)’의 다운로드 가능한 신규 에피소드 ‘DLC’ 콘텐츠를 담은 ‘FOCUS on YOU 100th DAY(포커스온유 100일)’를 PC 및 PS(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에 정식 출시했다고 12일(목) 밝혔다.

이번 DLC는 소풍 등 사진 촬영 콘셉트의 ‘스튜디오 DLC’에 이은 두 번째 DLC로 포커스온유 본편 이후 한유아와 주인공이 사귄 지 100일을 기념해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유저들은 주인공이 되어 한유아와 함께 VR로 구현된 놀이공원에서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며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거나, 노래방에서 한유아의 노래를 함께 부르는 등 다양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인형뽑기 미니 게임을 통해 한유아를 위한 인형도 선물할 수 있다.

‘FOCUS on YOU 100th DAY’ DLC의 가격은 9.99 달러로 PS VR(플레이스테이션 VR), STEAM VR(스팀 VR), VIVEPORT(바이브포트) 등 각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 ‘게임 본편 + 스튜디오 DLC + 에피소드 DLC’ 합본팩으로 구매할 경우 정가 대비 20% 할인된 49.99달러에 판매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