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왼쪽), '클래시 오브 셰프 VR'(사진=스마일게이트)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왼쪽), '클래시 오브 셰프 VR'(사진=스마일게이트)

[증권경제신문=박제성 기자]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자회사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 이하 스토브)는 STOVE VR(스토브 가상현실) 게임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 및 ‘클래시 오브 셰프 VR’ 2종을 신규 서비스(출시)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12월 13일까지 STOVE VR 가맹 매장 방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There is a Thief in My House)’는 유저가 도둑이 되어 VR 구현된 가정 집 곳곳에 비치된 물건들을 집 주인에게 들키지 않고 훔친 후 탈출해야 하는 VR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가정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 창고, 마트 등 다양한 곳을 탐험해 스릴 넘치는 잠입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클래시 오브 셰프 VR(Clash of Chefs VR)'은 유저가 햄버거, 이탈리안, 일식 등 다양한 레스토랑의 셰프가 되어 손님이 주문하는 요리를 만들어 내는 VR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60여 종 이상의 요리를 레시피에 맞춰 조리하고 제한 시간 이내에 서빙까지 완료해야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다.

한편 STOVE VR 게임은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즐길 수 있으며 매장 위치 등 각종 정보는 포털 사이트에서 ‘스토브VR 매장’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