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영상 조회수 351만회, 댓글 1만7000여개 기록하며 화제

(사진=스킨푸드 제공)
(사진=스킨푸드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네고왕’ 프로모션 성원에 힘입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지난 6일부터 19일까지 ‘네고왕’과의 제휴를 통해 뷰티업계 최초로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 기간 SNS 내 스킨푸드 해시태그가 3000여 개 이상 증가하고 ‘네고왕’ 영상 조회수 351만회, 댓글 1만7000여 개를 기록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는 ‘네고왕’ 행사 기간 중 에센스 단일 품목으로만 25만개가 판매됐다. 지난 9월 출시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은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메이크업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눈길을 끌었다.

비건 제품인 ‘캐롯 카로틴’ 라인은 ‘네고왕’ 방송 중 댓글 반응이 가장 좋았던 만큼 판매량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네고왕’ 제휴를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비자들 곁에서 사랑받는 건강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