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 특별공급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야경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야경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27일 개관하고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는 경기도 오산시 원동 712-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18개 동, 총 233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인근에 지하철 1호선 오산역와 오산역환승센터, 경부고속도로 오산 IC가 있어 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실내수영장, 실내골프클럽, 피트니스, 북카페 등 지역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시설과, 친환경 조경 특화 설계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와 전 세대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채광, 일조권, 통풍 등이 우수하다. 

청약일정은 12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해당 지역 1순위, 9일 기타 지역 1순위, 10일 2순위 순으로 청약 신청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6일이며, 27일부터 31일까지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 브랜드의 차별화된 특화 설계로 그 어디에서도 누리지 못한 특별한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입주민이 롯데캐슬에 산다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랜드마크 아파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오산시 원동 176-1번지에 있으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