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 모드를 통해 위‧아래를 전투 화면과 인터페이스로 각각 나눈 플레이 환경

'미르4' 삼성 '갤럭시 Z 폴드2' 게임서비스 제공(사진=위메이드)
'미르4' 삼성 '갤럭시 Z 폴드2' 게임서비스 제공(사진=위메이드)

[증권경제신문=박제성 기자] ㈜위메이드(112040, 대표 장현국)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갤럭시 Z 폴드2 5G’의 플렉스 모드를 활용해 한층 더 압도적인 스케일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미르4’를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특히 ‘갤럭시 Z 폴드2 5G’는 ‘미르4’에 대해 다양한 각도로 화면을 접어 원하는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를 통해 화면 위‧아래를 전투 화면과 인터페이스로 각각 나눠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또 여기에 전체화면으로 전환 시 광활한 K-FANTASY(한국형 판타지) 세계를 탐험해 모바일 그 이상의 감동을 느낄 수 있고 폴더를 접은 후 커버 디스플레이에서도 게임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갤럭시 Z 폴드2 5G’ 모델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판 ‘미르4’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사용 시 △반지 △팔찌 △목걸이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장신구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올 11월 25일 정식 출시한 모바일 MMORPG 미르4는 출시 하루만에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 4대 앱마켓 등에서 인기 1위를 석권하는 등 흥행몰이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