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조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CJ제일제당(097950, 대표 손경식·강신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COOKIT)’의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연말 홈파티 테마의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 △단호박크림파스타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양갈비스테이크 등 4종이다.

단체 모임보다는 가족, 연인과 오붓한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간편한 조리로도 쉽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들로 준비했다.

연말 홈파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쿡킷’ 홈페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고급 식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4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선택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22일까지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홈파티 신메뉴와 같이 ‘쿡킷’은 단순한 요리를 넘어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끊임없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밀키트 전문 브랜드”라며 “소비자가 ‘쿡킷’을 통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